맛집

[맛집] 강남역 이춘복 참치

실버듀 2022. 3. 8. 07:30
반응형

오랜만에 아내와 함께 나가서 살고 있는 아들과 금요일 저녁을 할 기회가 생겼다. 지방 출장이 많은 아들과의 오랜만의 저녁식사 자리이다. 오랜만에 집에서도 묵고 가는 시간... 함께 한잔도 하고 맛있는 저녁을 사주고 싶었다. 퇴근길 중에 소식을 접해 짧은 저녁을 시간을 보낼만한 장소를 떠 올려 보았다. 강남역 인근 이춘복 참치가 생각났다. 다른 체인의 이춘복 참치보다는 다소 낮은 가격의 메뉴도 있는 '이춘복 참치 & 초밥'이 정식 상호이다.

 

입구전경

이곳은 예전에 이 근처 근무할 때 직장동료와 회식,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즐겁게 저녁시간을 보낸 곳이다. 물론 코로나 이전의 얘기이지만...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방문이지만 워낙 많은 대기손님에 금요일 저녁임을 감안하여 7시쯤 예약전화를 하였다. 3명은 한자리만 남았다고 하여 얼른 7시 30분까지 가겠다고 예약을 하였다. 여전히 회와 한잔을 즐기는 손님은 계속 붐비는 모양이다.

 

참치 매니아분들은 다른 생각이 시지겠지만 적당한 회외 술 한잔을 좋아하는 주당들은 강남 한복판에서 가성비 좋은 참치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는 기회이다. 양이 그다지 많지 않은 우리 가족은 참치 스페셜(28,000원)로 주문했다. 리필도 가능하고 부위별로 전문지식도 없기 때문에 이 정도로 다룬 기본 찬과 함께 즐길 수 있었다.

 

일전에는 친구와 단둘이 일품참지(55,000원), 혼마구로(75,000원)도 맛보았다.  느낌상 좀 고급이다라는 정도... 너무 무지한가(?)  아무튼 주당에다가 실속파인 우리는 스페셜 메뉴면 충분했다. 함께 나오는 전복내장 죽, 유부초밥 포함한 참치회가 아닌 초밥, 그리고 새우튀김... 우리는 기름소금장에 잘만 먹었고 소주도 잘도 들어갔다~^^

 

가성비 좋은 참치회와 소주 한잔, 깔끔한 분위기 가성비는 항상 만족이고 모임자리로도 손색이 없다.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끝나기를 또 한 번 간절히 바라본다. 식구들과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내고 기분 좋게 집으로 돌아왔다. 아들내미도 내심 만족한 모양이다.

 

강남역 모임, 참치회에 한잔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 보시길 권유 드린다.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61길 13 (1,2층)

     전화 : 02-591-455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