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여행숙소] 가성비 좋은 서귀포 호텔 '헤이, 서귀포'

실버듀 2023. 7. 9. 11:24
반응형

편안한 여행일정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숙소! 가성비, 교통 모두 만족하는 숙소를 찾으신다면? 거기에 애견동반 가능?

 
얼마 전 제주여행에서 첫날은 서귀포에서 묵게 되었습니다. 여행플랫폼 앱을 이용하여 사전예약하였는데 위차와 가격에 중점을 두고 정하였습니다. 그렇게 방문한 곳이 서귀포 시내에 '헤이, 서귀포'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호텔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는 '헤이, 서귀포'에는 앞에 일정으로 저녁시간이 다되어서 도착을 했습니다. 다소 오래된 호텔 건물을 리모델링을 깔끔하게 한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로비에는 단체 투숙객들이 체크인 중이라 전체 사진은 담지를 못했습니다. 프런트 쪽 반대편에는 'hey, pet'이라고 애견동물들을 위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반려동물과의 여행이시라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유의하실 점은 주차문제입니다.
 
주차는 호텔앞에는 몇 대 공간이 없어 지하로 가셔야 하는데 주차장 진입 시 입구에 있는 주의사항 등을 잘 숙지하고 가셔야 합니다. 호텔 앞 좌측으로 진입을 하면 기둥에 주의사항 문구가 보입니다.

★ 주차장 진입전 유의사항
    본 지하주차장은 엘리베이터가 없으므로 이곳에서 짐을 모두 내리신후 주차장 진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처음 방문에 주차장을 찾아 내려가는 경우여서 그런지 문구를 나중에 보는 바람에 지하에서 짐을 들고 계단으로 올라와야 했습니다. 다행히 짐이 적어서 무난히 올라왔지만 짐이 많으신 경우는 사전에 잘 챙겨 보셔야겠습니다.

 체크인시 다음날 조식 뷔페는 사전에 예약하면 할인해서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비용은 12,000원이고 당일 저녁 내로 이야기해 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다음날 아침일정이 미정이어서 일단 패스했습니다. 드디어 방으로 입실을 했는데, 실내는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거실 겸 침실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분위기로 오늘밤 묵어갈 곳은 잘 정했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욕실 겸 화장실은 깨끗하였지만 오래된 느낌은 드는 내부 모습입니다.
- 참고로 제주도 숙소에서는 재활용문제로  치솔 등 일회용품이 없기때문에 따로 준비해 가셔야 합니다.

저녁식사는 인근의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을 방문했다가 맛집이라는 곳에서 포장을 해와서 숙소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식사메뉴는 네거리올레의 롤카츠와 또 한 가지 메뉴는 제성제과의 화덕 만두빵들입니다. 
 
[제주재래시장] 감귤향과 먹거리 풍성한 '서귀포매일올레시장' (tistory.com)

[제주재래시장] 감귤향과 먹거리 풍성한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지방을 여행하던 보면 꼭 한 번은 가보고 싶은 곳! 그 지역의 재래시장이요! 서귀포의 재래시장에는 어떤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을까요? 2박 3일의 제주여행의 첫날 저녁이 되었습니다. 숙소인 서

middleage-finance-life.tistory.com

 
다음날은 호텔 조식 뷔페를 포기하고 일직 서둘러 성산 쪽으로 향하기 위해 체크아웃 준비를 합니다.

우리 숙소인 3층에서 보는 바다뷰입니다. 해가 나지 않아 다소 흐리지만 다니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저녁시간에 도착해서 서귀포 인근의 볼거리를 잘 못 보고 떠나지만 다음을 기약하기로 합니다. 짧지만 서귀포에서는 '매일올레시장' 그리고 편안한 숙소 등 좋은 기억을 가지고 떠납니다.
 
주  소 : 제주도 서귀포시 태평로 363 헤이, 서귀포 (서귀동 820-1)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 11:00
 
숙박비  : 예약시기에 따라 변동
 - 개인적으로 6월 평일 중으로 '여기어때' 앱을 이용해서 예약하였으며 할인가 숙박비는 59,000원이었음.

반응형